질문
질문
헬스님
2026-06-11
회원들한테 주기를 어떻게 잡고 말씀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
다른 트레이너의 질문 게시글
애기 때문에 오전 파트 트레이너로 복귀하려는데 수입 걱정스테로이드 안 쓰는데 등이랑 가슴 피부 뒤집어진 사람 있음피티 20회 정도면 인바디는 몇 번 정도 측정하는 게 좋을까요
센터 이름 지을 때 재활 이런 단어 들어가면 안된다는 말이 있던데 맞나요대표님들 혹시 직원이 매출 800해서 5대5 주면 400 주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