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문
데드리프트루틴03
2026-06-11
이때 대표 입장에선 돈 더 나가는 항목이 뭐가 있을까요
세금은 얼마나 빠지는지 대략적인 금액 좀 궁금합니다
3.3% 떼는 프리랜서랑 4대보험 적용되는 직원 비교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리랜서가 대표 입장에선 무조건 유리한가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
다른 트레이너의 질문 게시글
피티 20회 정도면 인바디는 몇 번 정도 측정하는 게 좋을까요애기 때문에 오전 파트 트레이너로 복귀하려는데 수입 걱정대표님들 혹시 직원이 매출 800해서 5대5 주면 400 주게 되는데
다이어트할때 탄수센터 이름 지을 때 재활 이런 단어 들어가면 안된다는 말이 있던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