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문
단백질쌤
2026-06-11
어디 알아봐도 자세한 내용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재활 치료나 도수 이런 건 아예 안 되는 거 같고
그럼 재활운동은 괜찮은 건가요
홍보할 때 '재활운동'이라고 적어서 홍보하는 건요
많은 센터들이 그렇게 하던데 다 불법인 건지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
다른 트레이너의 질문 게시글
대표님들 혹시 직원이 매출 800해서 5대5 주면 400 주게 되는데피티 20회 정도면 인바디는 몇 번 정도 측정하는 게 좋을까요센터 이름 지을 때 재활 이런 단어 들어가면 안된다는 말이 있던데 맞나요
프리랜서 재직증명서 발급 가능한가요다이어트할때 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