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질문

트레드밀 멈춤 눌러도 최저속도로 계속 돌아가고 탄 냄새 나는데 어쩌죠

인버터 근처에서 과열됐는지 쩐내 같은 게 계속 나네요
경험해보신 분들 있으신가요
어떤 부분을 수리해야 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보통 이런 증상이면 수리 비용이 대충 얼마나 깨지는지도 알고 싶어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