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문
보디빌딩족14
2026-06-15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
다른 트레이너의 질문 게시글
회원 관리 프로그램 중에 어시스트핏 쓰시는 분 계신가요종합소득세 기준경비율로 신고하니 세금 300만원 나오는데 이거 어떻게 하죠레그프레스 할 때 키 작은 회원님들 등에 깔아주는 매트 이름이 뭔가요
스테로이드 안 쓰는데 등이랑 가슴 피부 뒤집어진 사람 있음트레드밀 멈춤 눌러도 최저속도로 계속 돌아가고 탄 냄새 나는데 어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