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일상

크레아틴 가루로 된 거 사봤는데 영 불편하네요

오늘 크레아틴 가루로 된 거 처음 물에 타먹어봤는데 솔직히 괜히 샀다 싶네요

이거 다 먹으면 다시 알약으로 사야겠어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