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일상

회원님들이 음료나 먹을거 사다주는데

매출은 솔직히 아직 많이 못 내고 있거든요

근데 플로팅이나 오티 후에 회원님들이 음료나 먹을 거 사다주는 경우가 좀 있어요

이게 좋은 건지 모르겠네요

기분은 좋은데 괜히 찜찜하기도 하고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