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질문

다들 수업 보통 몇 분 진행해요

저희는 보통 50분으로 잡고 하는데

혹시 뒤에 수업 없으면 좀 더 봐주는 편인가요

아니면 시간 딱 맞춰서 끝내시는지 궁금해서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