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문
맨몸루틴
2026-05-25
자세좀 봐드릴려고했는데 혼자운동하고 싶다는분도 계시던데 ㅜㅜ 이러면그냥 수업때 복습하는느낌으로 하는게맞나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
다른 트레이너의 질문 게시글
익스텐션이나 이너타이처럼자리잡는데 6개월 정도 걸리는 헬스장 어떻게 생각하시나요?개인운동 나온회원님
혹시 도시공사나 공기업 일반직으로 헬스 직무 근무해보신분들계신가요?혹시 헬스보이짐에서 근무해보신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