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질문

개인운동 나온회원님

자세좀 봐드릴려고했는데 혼자운동하고 싶다는분도 계시던데 ㅜㅜ 이러면그냥 수업때 복습하는느낌으로 하는게맞나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