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문
단백질루틴86
2026-03-05
교대근무표에 따른근무라는데
도시공사 일반직 9급으로 들어가는데 근무시간표는 9-18이 아니라 06-14 뭐 이런식으로 근무하는거겠죠?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
다른 트레이너의 질문 게시글
혹시 헬스보이짐에서 근무해보신분 계신가요개인운동 나온회원님혹시 도시공사나 공기업 일반직으로 헬스 직무 근무해보신분들계신가요?
200평대 헬스장 오픈예정인데제가 면접을 오늘 보러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