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질문

자리잡는데 6개월 정도 걸리는 헬스장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현재 2주째인데 TM 돌려서 회원 2분 만든거 말고는 영 구하기가 힘드네요 

인계회원이나 OT몰아주기도 없어서 참 고민이 되네요

당직도 월3회이고 계약은 프리랜서인데 정규직근무고 참 어렵네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