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문
린매스마스터13
2026-05-22
현재 2주째인데 TM 돌려서 회원 2분 만든거 말고는 영 구하기가 힘드네요
인계회원이나 OT몰아주기도 없어서 참 고민이 되네요
당직도 월3회이고 계약은 프리랜서인데 정규직근무고 참 어렵네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
다른 트레이너의 질문 게시글
체육지도자 미배치시, 과태료 안내문 왔는데 혹시 아파트 커뮤니티 근무하시는 쌤이나 센터장님 계신가용자리잡는데 6개월 정도 걸리는 헬스장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운동 나온회원님익스텐션이나 이너타이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