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칼럼

트레이너 고용과 주휴수당 문제 참 어렵네요

프리랜서 계약했는데 청소하고 홍보 시켰다고 노동청 신고해서 돈 뜯어가는 경우 진짜 많아요
대표님들도 조심하셔야 할 게 오픈 마감 시키면 정직원 취급받아서 나중에 최저시급 다 토해내야 할 수도 있어요
물론 트레이너 입장에서는 고용 불안정 때문에 근로자로 인정받고 싶은 마음도 이해가 가요
서로 알잘깔딱센 해야 하는데 참 어렵네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

다른 트레이너칼럼 게시글

트레이너 고용과 주휴수당 문제 참 어렵네요

트레이너의 정년은 언제까지일까요벌크업 식단이랑 유산소 관련해서 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