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계약했는데 청소하고 홍보 시켰다고 노동청 신고해서 돈 뜯어가는 경우 진짜 많아요대표님들도 조심하셔야 할 게 오픈 마감 시키면 정직원 취급받아서 나중에 최저시급 다 토해내야 할 수도 있어요물론 트레이너 입장에서는 고용 불안정 때문에 근로자로 인정받고 싶은 마음도 이해가 가요서로 알잘깔딱센 해야 하는데 참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