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일상

벌크업 중인데 한 달 만에 너무 물리고 맛없어서 미치겠네요

아침에 미숫가루랑 계란 3개 먹고

점심은 밥 250g에 닭가슴살 200g 아몬드 야채

저녁도 똑같이 밥 250g 닭가슴살 200g 아몬드 야채 먹습니다

운동 후에 프로틴 챙겨 먹고

네 번째 식사로 밥 250g에 목살 200g 먹고 있어요

근데 한 달 만에 5kg가 쪄버려서 체중 증가 속도가 너무 빠른가 싶기도 합니다

가성비 좋게 식단 구성 바꿀 만한 팁 있을까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