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일상

허리 다쳐서 일주일째

허리가 너무 안 좋아서 일주일 동안 강제 휴식 중임

어제는 꿈속에서 운동하는 꿈까지 꿀 정도로 쇠질 마려워 죽겠음

아프면 일단 잘 먹어야 낫는다는 옛날 마인드가 있어서 일주일 내내 먹고 싶은 거 다 먹었더니 2키로 바로 쪄버렸음

탄수화물이랑 과당 파티 제대로 했더니 엉덩이도 쳐지고 우울함

근데 신기한 게 운동 못 쉴 때 억지로 닭가슴살 챙겨 먹으며 풀식단 하는 것보다 그냥 많이 먹어두는 게 근육은 더 잘 지켜진다는 소리가 있더라고

아는 사람은 한 달 동안 운동 쉬면서 단백질 하루에 3배씩 챙겨 먹고 풀식단 했는데도 골격근량만 3키로 빠졌다더라

차라리 그냥 잘 챙겨 먹는 게 근손실 방지에는 나은 거 같기도 하고 인바디 잴 생각 하니까 벌써 머리 아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