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노하우

생체 있고 노인스포츠지도사 딸 사람들은 실기 면제

이미 생활체육지도사 자격증 가지고 있는 상태면

내년에 노인스포츠지도사 딸 때 필기랑 실기 둘 다 면제된다고 함

같은 종목으로 따는 거면 실기도 안 보고 바로 구술면접만 보면 됨

보디빌딩으로 치면 포징이나 운동 자세 시키는 거 다 넘어가고 구술만 하고 끝나는 식임

근데 만약에 생체는 보디빌딩인데 노인은 축구로 따는 것처럼 종목이 다르면 필기만 면제고 실기는 봐야 됨

같은 종목으로 추가 취득하는 특별과정은 구술만 잘 준비하면 되니까 개이득인 듯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