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오운완님
2026-06-14
처음에 급해서 4만원대로 20회 이벤트 열었었는데요
부부가 같이 쓴다고 해서 10회 더 추가해서 30회 해드렸거든요
이번에 재등록 시즌인데 남편만 10회 하면서 똑같이 단가 4만원대에 해달라고 하시네요
안된다고 하니까 없어지는 헬스장 타령하면서 다른 데는 어떻다 하고
주말 반납해가며 시간 다 맞춰주고 매번 일지까지 정성스럽게 써드렸는데 현타 제대로 옵니다
가격 내리는 건 쉬워도 올리는 건 진짜 불가능에 가깝네요
차라리 세션을 서비스로 더 얹어주는 게 훨씬 나은 듯합니다
한번 낮추면 회원들끼리 소문도 나고 결국 제 살 깎아먹기예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
다른 트레이너의 일상 게시글
벌크업 중인데 한 달 만에 너무 물리고 맛없어서 미치겠네요보통 한달에 신규 회원 배정 몇명이나 받으시나요단가 내리는 이벤트 진짜 웬만하면 하지 마세요
첫 대회 준비 중인데 트레이너 공부해야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