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일상

단가 내리는 이벤트 진짜 웬만하면 하지 마세요

처음에 급해서 4만원대로 20회 이벤트 열었었는데요

부부가 같이 쓴다고 해서 10회 더 추가해서 30회 해드렸거든요

이번에 재등록 시즌인데 남편만 10회 하면서 똑같이 단가 4만원대에 해달라고 하시네요

안된다고 하니까 없어지는 헬스장 타령하면서 다른 데는 어떻다 하고

주말 반납해가며 시간 다 맞춰주고 매번 일지까지 정성스럽게 써드렸는데 현타 제대로 옵니다

가격 내리는 건 쉬워도 올리는 건 진짜 불가능에 가깝네요

차라리 세션을 서비스로 더 얹어주는 게 훨씬 나은 듯합니다

한번 낮추면 회원들끼리 소문도 나고 결국 제 살 깎아먹기예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