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센터는 신규걱정은 없는편인가요?이번달 신규가 너무 없어서 걱정입니다 ㅠㅠ주변에 경쟁업체가 몇개 있어서 그런지 아님 추워서 그런지 신규 회원이 없네요...
칼럼센터 2개 이상 운영할 때 기장은 한 곳에 몰아서 맡겨라괜히 지점별로 나눠서 하면 대표님이 이중으로 일해야 돼서 진짜 피곤해세무사끼리 소통도 안 되고 손익분기점 조율이나 급여 관리도 한곳에서 봐야 매출 파악이 쉬움기장료 감가해 준다는 피지크트레이너
노하우부동산 중개보수 상한요율이 최대치지 정해진 건 아님보증금이랑 월세 합산해서 거래금액 잡고 거기다 0.9% 곱하면 최대 수수료 나오거든중개인이 당연하게 최고 금액 부르는데 그거 그대로 다 줄 필요 없어잘 조율하면 저렴하게도 가능하니프로틴걸
노하우피티샵 인테리어 철거 범위 미리 확인하고 가라식당 자리 들어가려고 하는데 기존 임차인이 철거해 준다고 하더라고근데 주방 단차 같은 건 나중에 원상복구 안 돼 있으면 내가 다 부수고 평지 만들어야 함이거 예상외로 큰 작업이라 다이어트족08
일상운동 관련 궁금한 점 있으신가요?안녕하세요.헬스와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운동에 관심 있는 분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운동 자세, 운동 루틴, 운동 습관 만들기 등 궁금한 점이 있다면 함께 이야기 나누고 도움을모레부터팔굽028
노하우NSCA 영양코치 공부하려는데 정보가 너무 없네요책이랑 연습문제 위주로 공부해서 상급 취득했습니다그냥 암기 과목이라 시험 목적에 맞춰서 외우면 할만해요연습문제 풀어보면 대충 어떤 식으로 나오는지 감 바로 잡힙니다근성장코치
질문면접가서 트레이너 평균 월급 물어보는 거 실례일까요돈 벌러 가는 건데 조건 확인하는 거 당연히 무례한 거 아니라고 봅니다근데 막상 가보면 매출 천에 수업 140개 쳐야 50프로 가져가는 곳도 있고시급에 수업료 녹여서 책정하는 곳도벤치프레스쌤02
질문등 운동 중에 갑자기 쥐난 것처럼 아픈데 근육 놀란 걸까요광배 자극 안 와서 세게 힘주면서 하다가 갑자기 통증이 왔거든요근육 수축이 안 풀리는 느낌이랑 비슷한데 이거 왜 이런 건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린매스쌤78
노하우벌크업 탄수화물 채우기 힘들 때 고구마 활용법매끼니 밥으로 다 채우기 힘들면 고구마를 간식처럼 활용해보세요쪄서 우유랑 같이 먹으면 촉촉하고 달달해서 넘기기 훨씬 수월해요과자 땡길 때 대신 먹기도 좋더라고요헬스장러08
일상트레이너와 회원 간의 연애 현실사랑과 전쟁 현실판 보고 싶으면 연애해도 됨금지해도 몰래 만날 사람은 만나더라근데 회원 한 명 잃는 건 감수해야지회원들이랑 서로 사귀는 거 알아서 난리 난 적도 있었음헬창마스터
일상트레이너 업계는 왜 이렇게 서로 까내리는 경향이 심할까요다른 업종은 협회도 있고 서로 응원하면서 잘 지내는데 여긴 몸 좋다 하면 약했나 의심부터 하네요남 까내리면서 자기 추켜세우는 사람 너무 많아서 눈살 찌푸려질 때가 한두 번이 아닙니피지크장인71
질문관리자 급여 체계가 괜찮은 건지 봐주세요주5일 9시간 근무에 월차 1일 있고 기본급 200에 수업 3개까지 올페이라 20일 기준 300 정도 가져가요의무 오티 없고 청소도 안 하는데 관리자 급여로 괜찮은 조건인가요퇴직금프로틴족
노하우크레아틴 효과 보려면 정체기일 때 드세요모노크레아틴 한 통 다 먹어봤는데 초보일 때는 잘 모르겠더라고요구력 좀 쌓이고 정체기 왔을 때 먹어야 무게가 한두 개 더 들리는 느낌이 옵니다피지크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