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혹은 짐을 운영하시는 대표님들께 궁금한 점이 생겼는데요.트레이너가 회원을 티칭할때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 의견 나눠주실 수 있을까요?또는 신규 트레이너 선생님을 채용하실때 중요하게 여기는 티칭스킬을 본다면 어떤것을 중점으로 두고 볼지 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