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십견이 과거에 있었고 병원에서는 일상생활에 문제가 없다고해서 완치판정을 받으신 회원님이 있으신데어깨 외회전 가동범위 향상을 위해서 봐야할 요소가 어떻게 있을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