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일상

출근하자마자 운동하는 거 어떻게 보시나요

기본 업무가 안 박혀있어서 3주째 말하고 있는데 제 앞에서도 울고 참 답답하네요
할 거 다 하고 하면 이해하는데 그냥 들어가 버리니까 조만간 샤우팅해야 할 것 같아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