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문
컷팅고수42
2026-06-26
4년 차인데 제 장단점을 정확히 모르고 일하는 것 같아서요
수업 중에 물어보는 건 시간이 아깝기도 하고 어렵더라고요
관리자나 대표님들은 다들 편하게 물어보라고 하시네요
익명으로 설문 돌리는 것보다 직접 묻는 게 낫겠죠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
다른 트레이너의 질문 게시글
31평 개인 피티샵 전기온수기 용량 어느 정도로 하나요혹시 대회 준비중 잘참다가 갑자기 입터지먼 다들 어떻게 대처하시나요회원님들께 진지하게 장단점 여쭤보는 거 어떨까요
프리랜서 트레이너도 4대보험 없으면 퇴직금 못 받나요헬스장에서 마사지 베드 두고 지압하는 거 불법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