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 목적으로 하는 건 당연히 안 되는 거 알거든요근데 그냥 서비스 차원에서 하는 건 다들 하길래 궁금해서요신고하면 걸린다는 얘기도 있고 해서 좀 헷갈리네요트레이너가 치료 목적 아니라고 고지하고 해도 문제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