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질문

근무시간에 틈만 나면 자는 트레이너 이거 어떻게 하냐

수업하고 폰만 만져서 주의 줘도 똑같고 사무실 처박혀서 잠을 자네
피곤해서 자는 건 이해하겠는데 이건 습관인 거 같아 답답해서 하소연해본다
차트 본다고 핑계 대지만 실제로는 그냥 안 하는 거 다들 알잖아
다들 이런 사람 있으면 어떻게 정리하냐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