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하고 폰만 만져서 주의 줘도 똑같고 사무실 처박혀서 잠을 자네피곤해서 자는 건 이해하겠는데 이건 습관인 거 같아 답답해서 하소연해본다차트 본다고 핑계 대지만 실제로는 그냥 안 하는 거 다들 알잖아다들 이런 사람 있으면 어떻게 정리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