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질문

09년생인데 지금 트레이너 시작하기 너무 늦었나 싶음

주변에서 너무 어리다고 하기도 하고 혹시나 해서 물어봐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

다른 트레이너질문 게시글

09년생인데 지금 트레이너 시작하기 너무 늦었나 싶음

등 운동 중에 갑자기 쥐난 것처럼 아픈데 근육 놀란 걸까요면접가서 트레이너 평균 월급 물어보는 거 실례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