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일상

트레이너 업계는 왜 이렇게 서로 까내리는 경향이 심할까요

다른 업종은 협회도 있고 서로 응원하면서 잘 지내는데 여긴 몸 좋다 하면 약했나 의심부터 하네요
남 까내리면서 자기 추켜세우는 사람 너무 많아서 눈살 찌푸려질 때가 한두 번이 아닙니다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