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트레이너 1년 관리자 3년 일했는데 주변에서 퇴직금 무조건 받으라고 하더라고요근데 계약은 3.3 공제하는 프리랜서였어요주 15시간 이상 근무했고 1년 근속 채웠고 연차 출퇴근 청소 같은 것도 다 있었거든요정직원으로 들어간 건 맞는데 계약만 3.3으로 한 거라 퇴직금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