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질문

퇴사할 때 인수인계 때문에 퇴직금 미루는 거

제가 센터 퇴사하는데 퇴사 후에도 전체 회원 인수인계 완료돼야 퇴직금을 준다고 하네요

지금 인수인계 받을 트레이너가 없으니 1-2달 더 프리랜서로 해달라고 합니다

이미 두 달 전에 퇴사 말씀드렸는데 이거 맞는 건가 싶네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