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문
단백질족
2026-06-05
제가 센터 퇴사하는데 퇴사 후에도 전체 회원 인수인계 완료돼야 퇴직금을 준다고 하네요
지금 인수인계 받을 트레이너가 없으니 1-2달 더 프리랜서로 해달라고 합니다
이미 두 달 전에 퇴사 말씀드렸는데 이거 맞는 건가 싶네요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
다른 트레이너의 질문 게시글
린매스업 식단 질문 드려요오픈매니저 재등록 0%인데 계속 같이 가야할지 고민이네퇴사할 때 인수인계 때문에 퇴직금 미루는 거
다들 수업 보통 몇 분 진행해요상가 인터넷 CCTV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