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일상

헬스 업계 퇴직금 신고 솔직히 너무 지친다

나도 지금 퇴직금 때문에 노동부 출석하고 신고하고 아주 골치 아픈데

기본급에 대한 퇴직금도 제때 안 주려는 곳들이 많더라

인센티브까지 다 바라는 것도 아니고 최소한의 기본급이라도 제대로 줘야 하는데 말이지

작년에 퇴사하고 이제야 신고했으니 진짜 한참 걸렸네

센터 운영을 왜 이렇게 힘들게 하는 건지 모르겠어

월급도 제때 안 나오고 공휴일 근무 수당도 없이 회원 스케줄 따라다니는 것도 솔직히 버겁고

일은 재밌는데 이런 복지 없는 부분들이 너무 짜증남

월급 제때 받고 퇴직금 걱정 안 하는 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가 싶다

이러다 진짜 헬스 업계 떠나야 할까 봐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