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보디빌딩코치71
2026-01-18
나도 지금 퇴직금 때문에 노동부 출석하고 신고하고 아주 골치 아픈데
기본급에 대한 퇴직금도 제때 안 주려는 곳들이 많더라
인센티브까지 다 바라는 것도 아니고 최소한의 기본급이라도 제대로 줘야 하는데 말이지
작년에 퇴사하고 이제야 신고했으니 진짜 한참 걸렸네
센터 운영을 왜 이렇게 힘들게 하는 건지 모르겠어
월급도 제때 안 나오고 공휴일 근무 수당도 없이 회원 스케줄 따라다니는 것도 솔직히 버겁고
일은 재밌는데 이런 복지 없는 부분들이 너무 짜증남
월급 제때 받고 퇴직금 걱정 안 하는 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가 싶다
이러다 진짜 헬스 업계 떠나야 할까 봐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
다른 트레이너의 일상 게시글
스포엑스 가는 사람 있나 다음주 목금토일이던데벌크업하면 원래 이렇게 빨리 몸무게 느는 게 맞나헬스 업계 퇴직금 신고 솔직히 너무 지친다
연애하시거나 결혼하시는분들은요즘 도수치료나 물리치료 쪽 시장 분위기 심상치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