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일상

내일 드디어 퇴직금 신고하고 노동부 출석하러갑니다,,

많은 돈도 아니고 정직하게 다 달라고한것도 아닌 기본급에 대한 퇴직금인데

10월에 퇴사하고 오래도 기다렸다가 지난주 신고했네요

왜 이렇게까지 뭐같이 운영하시는건지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