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세 비만이신 회원님 복부지방 줄이기 프로젝트 시작할건데 퇴행성관절염에 근육이 굳는 증상도 있다고 하시고 디스크 등등.. 여러 문제는 많으시지만 저랑 3대 운동 다 하시고 얼마전 ohp도 들어갔습니다 배가 평소에도 너무 차고 소화도 잘 안되신다는데 어떤 조언이 필요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