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들.. 혹시 트레이너 교체로 환불나왓을때 환불비용을 트레이너가 물어줘야하나요 그러신적 잇으신가요 커미션말구 아직 레슨전체비용이요고소하신다는데 인수인계 과정 2주 거쳣고 절대 환불이다 하는 회원들이 계시거든요노무사 사서 준비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