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질문

관리자 급여 체계가 괜찮은 건지 봐주세요

주5일 9시간 근무에 월차 1일 있고 기본급 200에 수업 3개까지 올페이라 20일 기준 300 정도 가져가요
의무 오티 없고 청소도 안 하는데 관리자 급여로 괜찮은 조건인가요
퇴직금은 따로 있습니다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