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5일 9시간 근무에 월차 1일 있고 기본급 200에 수업 3개까지 올페이라 20일 기준 300 정도 가져가요의무 오티 없고 청소도 안 하는데 관리자 급여로 괜찮은 조건인가요퇴직금은 따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