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헬스 트레이너로 공공기관이나 도시공사 같은 데 관심 있는 분들 좀 있는 것 같더라고 나도 지인들 많이 보내봤는데 궁금한 거 있으면 알려줄게 일단 나이 같은 건 블라인드 채용이라 크게 상관없는 경우가 많아 40대 강사분들도 엄청 많고 지역에 따라 활발하게 활동하는 분들 많음 근무 시간은 일반적인 9-6가 아니고 교대 근무표에 따라 움직이는 경우가 많더라고 새벽이나 저녁 시간대 근무도 있을 수 있다는 거 감안해야 함 안정적이라는 게 큰 장점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