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지점별로 나눠서 하면 대표님이 이중으로 일해야 돼서 진짜 피곤해세무사끼리 소통도 안 되고 손익분기점 조율이나 급여 관리도 한곳에서 봐야 매출 파악이 쉬움기장료 감가해 준다는 곳도 있는데 그거 믿고 분산하면 오히려 나중에 정산할 때 머리 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