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뮤니티

칼럼

센터 2개 이상 운영할 때 기장은 한 곳에 몰아서 맡겨라

괜히 지점별로 나눠서 하면 대표님이 이중으로 일해야 돼서 진짜 피곤해
세무사끼리 소통도 안 되고 손익분기점 조율이나 급여 관리도 한곳에서 봐야 매출 파악이 쉬움
기장료 감가해 준다는 곳도 있는데 그거 믿고 분산하면 오히려 나중에 정산할 때 머리 터진다

댓글0

아직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

다른 트레이너칼럼 게시글

센터 2개 이상 운영할 때 기장은 한 곳에 몰아서 맡겨라

트레이너의 정년은 언제까지일까요벌크업 식단이랑 유산소 관련해서 팁 드려요